'제31회 청춘가요콘서트' 어르신 모시고 효도공연
'제31회 청춘가요콘서트' 어르신 모시고 효도공연
  • 한승목 기자
  • 승인 2018.04.2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 사회종합복지관
▲25일 오전10시30분부터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최길수 관장)에서는 '청춘가요 콘서트'가 열렸다. (사진/내외뉴스 한승목 기자)

(NWN내외뉴스=한승목 기자) 25일 오전10시30분부터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최길수 관장)에서는 청춘가요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날 공연은 HS엔터테인먼트(대표 한승목), NWN내외방송 연예TV에서 주최하였으며 인기 가수분들이 출연하여 흥겨운 노래로 이날 참석한 200여분 어른신들 어깨를 들썩이게 하였다.

이날 공연후 복지관 앞마당에서는 추억의 짜장면 식사대접도 함께 있었다. 참여한 출연진들도 잠시 짜장면의 옛추억에 빠졌다.

또한 열린봉사회 회원들도 이날 행사 음식 봉사에 참여하여 주셨으며 식사시간에 구리시 백경현 시장도 방문해 어른신들을 챙기면서 "앞으로 행복한 도시, 노후가 편안한 도시, 봉사하는 도시, 구리시에서 즐거움을 더욱 만끽하시라"며 어르신들에게 인사 말씀을 전했다.

▲25일 오전10시30분부터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31회 청춘가요콘서트' 공연후 복지관 앞마당에서 추억의 짜장면 식사대접도 함께 있었다. (사진/내외뉴스 한승목 기자)

이날 출연자들은 엠씨겸 가수 김훈, 가수 김현, 차영, 윤조, 장진숙, 황수현, 안화자, 국악원장 최순이 배뱅이굿 이성관 등이 출연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