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홈 시네마 디스플레이 '더 월 럭셔리' 출시
삼성전자, 홈 시네마 디스플레이 '더 월 럭셔리' 출시
  • 최준혁 기자
  • 승인 2019.06.13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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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더 월 럭셔리’
▲삼성전자 ‘더 월 럭셔리’

(내외뉴스=최준혁 기자) 삼성전자가 홈 시네마용 디스플레이 ‘더 월 럭셔리’를 글로벌 출시했다.

더 월 럭셔리는 기존 모듈형 디스플레이 ‘더 월’을 홈 시네마용으로 내놓은 제품으로 크기와 해상도, 형태에 제약 없이 집안 공간에 최적화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12일(현지시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전문 AV 전시회 ‘인포콤 2019’에서 ‘더 월 럭셔리’를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정용 UX 사용성과 원활한 설치공급을 고려해 146, 219, 292인치 세 가지 크기로 제공된다. 화면을 둘러싼 베젤이 없으며, 두께는 29.9mm 수준으로 거실 벽에 부착 시 일체감을 줄 수 있다. 또한 최대 2000니트 밝기, 120Hz 주사율, HDR10+, AI 업스케일링 등 최신 디스플레이 기술이 탑재됐다.

날씨, 시계, 뉴스, 사진, 영상아트 등 시각 정보를 화면에 띄울 수 있는 ‘매직 스크린’ 기능을 갖춰 영상을 보지 않을 때도 활용할 수 있다. 가상 벽지 기능 ‘피쳐 월’도 추가됐다.

더 월 럭셔리는 12일(현지시간)부터 미국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 출시된다. 삼성전자가 홈 시네마 전문 업체에 제품을 제공하면 업체가 음향 시스템을 포함한 홈 시네마 패키지 형태로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B2B 방식으로 거래된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저해상도 광고 영상을 8K 수준 고화질로 자동 변환해 재생해주는 ‘QLED 8K 사이니지’도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 스마트 사이니지 전용 통합 운영 솔루션 ‘매직인포7(MagicINFO 7)’와 스마트 회의 솔루션인 ‘삼성 플립’ 2019년형 신제품도 공개했다. 매직인포7은 사이니지에 띄울 광고 콘텐츠의 제작·관리·재생시간·모니터링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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