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턴바스, 10월말까지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새턴바스, 10월말까지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최준혁 기자
  • 승인 2019.10.0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김선아 욕실, 자사 제품으로 선보여

(내외방송=최준혁 기자) 이젠 스크린 뿐만 아니라 앱을 통한 모바일로도 새턴바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액상아크릴(LAR)이라는 특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유려한 표면과 포근한 질감을 가진 것이 특징인 욕실가구 전문 기업 새턴바스가 모바일 앱을 출시하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10월 말까지 새턴바스 앱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앱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하고 이벤트 신청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 새턴바스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당첨자 50명을 추첨해 거울, 알람시계, 온도계 기능을 담은 LED 거울시계를 증정한다.

▲새턴바스 앱 출시 이벤트 포스터.
▲새턴바스 앱 출시 이벤트 포스터.

새턴바스는 욕실가구를 전문으로 하는 국내 토종 기업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힐링 욕실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영화 ‘완벽한 타인’, ‘기생충’,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의 협찬을 통해 화제에 오른 바 있는 새턴바스는 최근엔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 출연하는 김선아(제니장)의 욕실을 자사 제품으로 연출하여 명품 욕실을 선보인다. 

새턴바스 관계자는 앱 출시와 관련해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욕실 제품인 만큼 이번 앱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온라인 몰도 빠른 시일 내에 오픈해 고객의 편의성을 확보하는데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오늘의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