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기분 좋은 봄날, 오늘의 고양 스타필드 모습은?
[포토] 기분 좋은 봄날, 오늘의 고양 스타필드 모습은?
  • 이지선 기자
  • 승인 2021.03.0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에도 불구 많은 인파들 몰려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나 음식점 마다 마스크를 하지 않은 사람들로 꽉 차...약간의 우려
걱정되면서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보기 좋다는 한편의 다른 생각이 들어
▲ .
▲ 6일 토요일. 오후 12시 40분. 2021.03.06. 고양 스타필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공간인 고양 스타필드에는 많은 인파들이 몰려 들었다. (사진=내외방송 이지선 기자)

(내외방송=이지선 기자) 6일, 봄 날씨가 완연한 날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스타필드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렸다. 

▲ .
▲ 6일 토요일. 오후 12시 45분. 2021.03.06. 고양 스타필드. 점심시간 한창이라 식당쪽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었다. 고양 스타필드의 식당가인 '잇토피아'. (사진=내외방송 이지선 기자)
▲ .
▲ 6일 토요일. 오후 12시 45분. 2021.03.06. 고양 스타필드. 윗층은 식당가 모습. 아래 보이는 층에는 세계적인 브랜드 'DECATHLON'(데카트론)의 모습도 보인다. 스포츠에 관련해서는 없는 것이 없는 공간이다. (사진=내외방송 이지선 기자)

서울 은평구부터 일산, 원흥, 삼송지구까지 아울러 큰 인파들이 몰리는 요지에 위치했고,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몇개 안 되는 쇼핑몰로서 바쁜 일상에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유쾌한 장소가 되기도 한다. 

▲ .
▲ 6일 토요일. 오후 12시 55분. 2021.03.06. 고양 스타필드. 스타필드 내에 많은 식물을 파는 공간이 있다. 식물들이 자리함에 따라 작은 정원처럼 스타필드 전체를 꽃피게 해준다. (사진=내외방송 이지선 기자)

세계 최고 유명 프랜차이즈 카페가 층마다 위치했고, 다른 카페들까지 합하면 앉아서 차 마시고 다과를 하기에 충분한 장소를 제공한다. 

▲ .
▲ 6일 토요일. 오후 2시 10분. 2021.03.06. 고양 스타필드. 의도한 것은 아니나, 축하해, 고생했어, 보고싶어, 힘내라는 문구가 참으로 정겹다. 특히 밥을 보낸다는 문구는 왠지 모를 넉넉함과 푸근함 마저 준다. 코로나 자신감인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불안감 없이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걱정되면서도 보기 좋았다. 

그러나 조금 걱정이 되는 것은 수많은 사람이 꽉 차 있는 카페나 식당 안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마스크를 벗고 있다는 점이었다. 조금이라도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이 해이해 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관심기사

오늘의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