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0주년 맞아 누적 매출 620억원 기록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되면서 피부 관리 수요 높아져
피부 보습과 재생에 탁월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되면서 피부 관리 수요 높아져
피부 보습과 재생에 탁월
(내외방송=정지원 기자) 발매 10주년을 맞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이 누적 매출 600억원을 돌파했다.
동아제약은 18일 '내외방송'에 보낸 자료에서 "2013년 출시된 노스카나겔은 5년 만인 2019년에 연매출 100억원을 달성하며 블록버스터 일반의약품에 등극했다"며 "현재까지 누적 매출 62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노스카나겔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부문에서 현재까지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피부에 남은 흉터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보인다.
노스카나겔은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재생 성분인 헤파린 나트륨과 알란토인, 덱스판테놀 3중 복합 성분을 함유한 흉터 치료제다.
1일 여러 번, 수시로 도포하면 짙어질 수 있는 흉터를 관리할 수 있다.
동아제약 노스카나겔 브랜드 담당자는 "약사와 소비자 분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10년 동안 노스카나겔이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지난 2019년부터 브랜드 모델로 배우 겸 가수 혜리를 선정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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