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내외방송) 지난 3월 25일 '굿윌스토어와 송파구 시설관리공단 공동으로 '사랑나눔 바자회'가 송파구체육문화회관 야외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의류 ▲생활용품 ▲주방용품 ▲이불 등을 판매했고, 거여1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먹거리장터를 운영했다.
또한 반기충 (주)프로덕션아이앤지 대표, 이소연 스윗집시 대표, 김한영 (주)한국리바이탈 본부장 등이 판매금액의 일부를 굿윌스토어에 후원했다.
황대성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중증장애인들이 취업을 하고 싶어도 마땅한 일자리가 없어 어렵게 생활하는 것을 안타깝게 여겨 이들에게 자립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굿윌스토어와 공동으로 바자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향후 분기 1회씩 바자회를 개최해 기업에서 후원받은 물품을 저렴하게 구민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장형옥 이사장은 "향후 양천, 은평, 안양, 가평 등 굿윌스토어 매장이 있는 지역에서도 유관기관과 함께 협력해 바자회가 개최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는 각 가정에서 재사용이 가능하나 사용하지 않는 의류, 생활용품, 문화용품과 기업에서의 재고품 등을 기증받아 매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로 제공하고 있다.
굿윌스토어는 후원금이나 물품기증자에게 연말정산 시 또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한다.
기증 및 후원문의는 국번 없이 1644-919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