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가요콘서트·추억더하기 짜장면 먹는 날” 행사 진행

대한적십자사구리지구협의회· H·S 엔터테인먼트 NWN내외뉴스 연예TV

2018-04-25     한승목 기자

(NWN내외뉴스=한승목 기자) 25일,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길수)에서 지역 어르신을 위한 ‘청춘가요콘서트·추억더하기 짜장면 먹는 날'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는 H·S 엔터테인먼트(대표 한승목) NWN내외뉴스 연예TV 소속 연예인들의 가요·민요· 가야금·창 등 신명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에서 희망풍차결연 대상 어르신 및 각 동 주민센터에서 추천한 어르신 등 200여명을 대상으로 짜장면을 대접하였다.

대한적십자사구리지구협의회의 짜장차를 이용하여 중화요리 차이나타운(사장 강승원)의 후원으로 어린 시절 부모님의 사랑을 기억나게 하는 짜장면을 비롯한 파전과 과일, 떡 등 풍성한 음식을 제공하였으며, 기념품 또한 함께 전달하였다.

대한적십자사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은 “오늘 어르신들께 추억이 깃든 짜장면을 대접할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였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장소 대관 및 함께 협력하여 진행한 복지관 최길수 관장은 “어르신들을 섬기는 일에 있어 함께 행사를 열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공연에는 김현, 차영, 윤조, 김훈, 장진숙, 황수현, 안화자, (베뱅이굿)이성관, (국악) 최순이 원장과 제자들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