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고용존 ‘청년채용의 날’ 충남지역 구인·구직자 시선집중

충남지역 구인업체·구직자들의 인재매칭을 지원하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고용존 ‘청년채용의 날’ 개최

2017-09-18     디지털 뉴스부
(내외뉴스=디지털 뉴스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고용존에서는 충남지역의 구인난을 해결하고, 구직자들의 취업을 향한 ‘제6회 청년채용의 날’을 9월 20일 10시부터 천안센터(충남테크노파크 생산관 위치) 고용존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년채용의 날’이란 청년 채용장려와 효율적인 취업지원을 하며 구인-구직자 간 간극 최소화 및 미스매칭 해소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충남센터 고용존의 지원 사업으로 구인·구직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청년채용의 날’은 인재채용과 구직의 기회를 희망하는 구인업체·구직자 누구나 신청을 받고 있으며, 매칭지원 뿐만 아니라 인재매칭 후 ‘2017 스타트UP-청년취UP 매칭사업’ 등 고용존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인재지원금, 타 프로그램 연계로 폭넓게 지원하고 있다.

고용존 관계자는 앞으로의 충남 경제활성화와 고용촉진을 위해‘청년채용의 날’ 뿐만 아니라 고용존에서 연계가능한 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아가며 충남지역 기업과 구직자들이 충남센터 고용존을 통해 구인·구직갈증을 해소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년채용의 날’ 및 고용존 지원사업에 대한 안내·접수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공식홈페이지에서 또는 상담을 통해 진행되며, 충남지역의 인재매칭·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기업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상시로 신청을 받고 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청년채용의 날’ 및 고용존 지원사업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센터(☎ 041-536-7882, 김다원 연구원)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