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배유람, 수도방위사령부 디피 조장 '김규'로 완벽 변신

배유람, 넷플릭스 시리즈 'D.P.'출연...잊을 수 없는 신스틸러 'D.P.' 배유람, 진가 발휘하는 연기 내공...긴장감 더할 활약

2021-08-30     이지선 기자

(내외방송=이지선 기자) 배우 배유람이 넷플릭스 시리즈 'D.P.'에서 등장만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고 스토리제이는 30일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안준호(정해인)와 한호열(구교환)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지난 27일 공개돼 다양한 호평을 받으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유람은 극 중 소도방위사령부 디피 조장 김규로 분한다. 과거 훈련병 시절 한호열과 훈련소 동기였지만 현재는 다른 부대 디피조로 활동, 한호열과 대립각을 세우며 극 전개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인물이다. 

배유람은 김규를 통해 그동안 보여줬던 역할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보여준다. 그간 배유람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웃음을 유발하는 캐릭터들을 많이 보여줬다면 이번 작품에서는까칠한 행동과 차가운 말투로 한호열을 경계하고 도발하며 강력한 몰입도를 이끌어낸다. 

특히 상황에 따라 톤과 행동이 달라지는 등 현실감 넘치는 열연, 우수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김규 그 자체로 분했다. 배유람은 다양한 스크린, 브라운관 경험을 통해 이미 입증된 탄탄한 연기력과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그의 진가를 다시 한 번 확인ㅅ켰다. 

이렇듯 배유람은 넷플릭스 시리즈 'D.P.'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으며 휘몰아치는 작품 속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소화해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 앞으로의 그의 행보가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배유람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D.P.'는 지난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