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미니 3집 신곡 'Do It Like This'로 1월 3일 컴백

메타버스 세계관 구현...3차원적 아트워크와 비현실적 그래픽 포토 3종, 프롤로그 공개...'무한의 가능성' 내포

2021-12-22     장진숙 기자
.

(내외방송=장진숙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가 신곡 'Do It Like This'로 다음해 1월 3일 컴백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과 함께 발매하는 새 앨범 'DISHARMONY: FIND OUT'의 콘셉트 포토와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FIND OUT, TURN OUT, +WORLD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3차원적인 아트워크, 비현실적인 요소가 가미된 그래픽 등 화려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현실 세계가 투영된 피원하모니의 메타버스 세계관'+WORLD'를 앨범 전반에 녹여낸 만큼 딱 봐도 새 앨범의 콘셉트를 느낄 수 있다. 

이어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서 피원하모니는 넓은 사막을 배경으로 '신세계'를 찾으며 걸어가고 수평선 너머로는 새로운 시대를 여는 빛이 들어온다. 이후 'Day 1. RESET' 'The light divided from the darkness. And there was morning-the first day (어둠과 빛은 나뉘어졌다. 그리고 첫째 날, 아침이 있었다)'라는 자막이 등장하며 분위기는 반전된다. 멤버 인탁은 자동차에 타며 시선을 끌고, 피원하모니의 미니 1집, 미니 2집 날짜와 함께 미니 3집 컴백 날이 계기판에 뜨며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나타낸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3집은 그동안 공개했던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룬 시리즈의 마지막 부작이다. 새로운 세계(+WORLD)의 주인이 돼 무한의 가능성을 꿈꾸자고 제시한다. 타이틀곡 'Do It Like This'를 통해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는 피원하모니의 포부와 팬들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를 던지며 그들의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