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태문 "갤럭시 S22, 최고의 역대급 제품으로 주목받을 것"

야간에도 밝고 선명한 사진과 영상...갤럭시노트 팬 목소리 경청

2022-01-21     최준혁 기자
.

(내외방송=최준혁 기자) 삼성전자 MX사업부장인 노태문 사장은 21일 "다음 달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하는 신제품은 최고의 모바일 경험을 한데 모은 제품으로, 역대 갤럭시S 시리즈 중 가장 주목받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노 사장은 이날 삼성전자 뉴스룸 기고문을 통해 "너무 크다고 여겼던 큰 화면, 반드시 필요한가 싶었던 펜, 모바일 사진을 한 차원 끌어올린 전문가급 카메라 등 갤럭시가 제시한 경험은 때로 즉각 환영받지 못할 때도 있었지만 삼성전자는 흔들리지 않고 새로운 혁신의 기준을 제시해 왔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내달 초로 예정된 갤럭시S22 시리즈 언팩 행사 초대장을 이달 중 언론, 애널리스트, 파트너사 등에 보낼 계획이다. 

노 사장은 갤럭시 S22의 특징으로 강화된 사진과 영상 촬영 기능, 친환경성을 꼽았다. 야간에도 밝고 선명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강력한 배터리와 실행 속도, 유용한 기능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노 사장은 또 "역대 갤럭시 폰 가운데 가장 스마트한 제품을 손에 쥠으로 최첨단 혁신을 바로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가장 친환경적인 갤럭시 제품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