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에는 '바다'로 떠나자, 바다 내음 물씬 나는 '식도락 여행'

호텔 라마다 속초, '봄 맞이 이벤트' 선봬 식도락 여행의 끝판왕...'얼리버드 혜택'까지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

2022-02-19     박인숙 기자

(내외방송=박인숙 기자) 새해가 밝은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외식업체들도 함께 분주해졌다.

곳곳에서 벌써부터 봄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개최되고 있다.

19일 호텔 라마다 속초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유로운 바다 여행과 식도락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프로모션으로는 주중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있다.

먼저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인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 룸을 9만9000원부터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주중(일~목)으로 한정한다.

가족 및 친구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2객실 또는 2연박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더블 더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 갤리는 식도락 여행을 함께 즐기는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바다의 풍부한 맛을 지닌 ▲스노 크랩 ▲로스트 비프 ▲보양식으로 좋은 장어와 참치 ▲광어회 등 다양한 해산물 축제와 그릴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8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 10%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 담당자는 "다양한 혜택과 입이 즐거운 식도락 여행까지, 따뜻한 봄 여행으로 떠나기 최고의 조건"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는 토요일 및 특정일에 이용 가능하며, 운영 사정에 따라 일정이 바뀔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