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러브' 이시언, 신 스틸러로 맹활약...매력뿜뿜 비하인드 컷 공개

이시언, 맛깔나는 감초 연기로 몰입력 극대화 '그때도 오늘'→'크레이지 러브' 이시언, 장르 불문 연기 열정

2022-03-22     황설아 기자

(내외방송=황설아 기자) '크레이지 러브' 이시언이 식지 않는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22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KBS 2TV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서 한때 잘나가던 영어 강사 강민 역을 맡은 이시언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언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캐릭터를 현실감 있게 소화하고 있다. 

또한 그는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것은 물론,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며 열정이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시언은 극 중 자신을 해고한 노고진(김재욱)에게 앙심을 품으며 의문의 뺑소니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떠오른 강민으로 분해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그는 특유의 맛깔나는 감초 연기로 극의 재미와 몰입도를 배가 시키기도.

이처럼 이시언은 연극 '완벽한 타인', '그때도 오늘'에 이어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까지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쉬지 않고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그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이시언을 비롯해 김재욱, 정수정, 하준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6회는 이날 밤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