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인기 급상승' 로운, 보그 재팬 패션 화보 공개

로운, 자기애 가질 수밖에 없는 비주얼 화보

2022-05-27     장진숙 기자
.

(내외방송=장진숙 기자) 로운이 일본에서 자기애 가득한 화보를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일본 패션 매거진 '보그 재팬(VOQUE JAPAN)'은 27일 공식 사이트와 SNS를 통해 일본에서 인기가 급상승 중인 로운의 7월호 화보를 일부 공개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주제로 하는 이번 화보와 인터뷰에서 로운은 자기애가 넘칠 수밖에 없는 비주얼과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자기애 뷰티 방법'을 전한다. 

공개된 화보 속 로운은 클로즈업 샷임에도 불구, 무결점 얼굴을 보여줘 시선을 끈다. 

일본 현지와 원격으로 진행된 화보 현장에서 로운은 프로답게 전념하는 모습을 보여줘 현장 및 일본 스태프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줬다는 후문이다. 로운은 평소에 운동으로 단련된 건강하고 탄탄한 바디, 평소에 잘 하지 않는 메이크 업과 스타일링 도전으로 이번 화보에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운은 드라마 '연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로맨스 강자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종영한 드라마 MBC '내일'에서 최준웅 역을 맡아 따뜻한 공감과 힐링을 선사해 호평 받았다.

이외에도 화보, 광고계에서도 끊임없이 활약해 2022년에도 바쁜 스케줄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한편 로운의 화보는 오는 6월 1일 발매하는 보그 재팬 7월호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