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귀영 GT땡큐기부회 총재, (사)독도수호연합회 부총재 위촉

송귀영 GT땡큐기부회 총재, 23일 (사)독도수호연합회 부총재 위촉 송 부총재 "독도수호연합회가 가진 비전 발휘할 수 있도록 전력 다 할 것"

2022-06-23     정지원 기자
(왼쪽부터)송귀영

(내외방송=정지원 기자) 송귀영 GT땡큐기부회 총재가 23일 (사)독도수호연합회 부총재로 위촉됐다.

(사)독도수호연합회는 이날 오후 4시 서울 종로구 독도수호연합회 본사에서 송 총재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날 (사)독도수호연합회에 따르면, 송 부총재는 독도 영토 수호 및 홍보를 체계적으로 이뤄지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위촉식에는 ▲최수환 (사)독도수호연합회(이하 생략) 회장 ▲이양호 행정처장 ▲고원만 상임이사 ▲전기복 교육위원장 ▲백성기 조직위원장 ▲박인숙 상임감사 ▲김영완 기획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사)독도수호연합회

송귀영 부총재는 "독도수호연합회 부총재라는 막중한 자리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독도를 지키고 살리는 사명을 받아 독도수호연합회가 가진 비전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수환 회장은 "송 부총재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독도는 대한민국 영토라는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독도수호연합회는 같은 날 연중 사업 계획표를 발표해 ▲독도 수호 위해 전 국민 독도밟기 운동(연 4~5회) ▲다케시마의 날 궐기대회 ▲독도 문화 등 연구 및 홍보 ▲독도의 올바른 역사 알리기 운동 등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