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자라섬에서 펼쳐지는 선율...'2022 VOYAGE to Jarasum' 개최

김범수, 다비치, 볼빨간사춘기, 어반자카파, 에일리 등 인기가수 출연

2022-08-13     박세정 기자
2022

(내외방송=박세정 기자) KT는 오는 27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2 KT VOYAGE to Jarasum'을 개최한다.

3년 만에 돌아오게 된 이번 행사에 대해 KT는 '뜨거운 여름을 함께할 이곳으로 초대합니다'는 슬로건으로 펼쳐진다고 13일 밝혔다.

화려한 무대를 장식할 최정상 아티스트 라인업으로는 김범수, 다비치, 볼빨간사춘기, 어반자카파, 에일리, 조문근밴드, 24아워즈가 출연한다.

코로나19 질병 예방 및 안전한 공연 진행을 위해 마스크 착용은 의무화되며 공연장 곳곳에 손 소독제가 상시 비치돼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야외공연장 이용 시 낮과 밤 기온차 대비해 담요와 외투 등을 준비하는 게 좋으며 재사용 용기(밀폐용기, 도시락, 플라스틱 텀블러 등)에 담은 음식물과 500ml 이하 물과 음료는 허용 가능하다.

반면에 초, 불꽃놀이, 풍등, 마약 등 위험물은 반입이 불가하며 반려동물 입장도 불가하다.

또한 텐트 및 타프는 설치할 수 없으며 허가받지 않은 드론, RC카 등 무선 조종기는 사용이 불가하고 유리 재질이나 자전거, 킥보드, 롤러스케이트 등 이동 수단은 반입이 불가하다.

이용객 편의를 위해 KT는 자라섬 근처 7개 주차장을 운영하며 일부 주차장은 행사장 내부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셔틀버스 1번 노선은 가평역-가평고등학교-자라섬으로 2번 노선은 가평종합운동장-가평중학교-자라섬이다.

자세한 사항은 KT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