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엔터테인먼트 NWN내외뉴스 연예TV · 구리시 종합사회복지관' 협약체결

문화 소외계층 나눔 실천을 위한 협약식 진행

2018-03-05     장진숙 기자

(내외방송=장진숙 기자)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길수)은 3월 5일(월), H·S엔터테인먼트 NWN내외뉴스 연예TV(국장 한승목)와 더불어 사는 구리시를 만들고자 문화 소외계층 나눔실천 협약을 체결하였다.


본 협약식에 따라 H·S엔터테인먼트 NWN내외뉴스 연예TV는 연 2회 어르신 경로잔치 진행 시 재능기부 공연과 연 6회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재능기부 공연을,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사업 진행을 위한 참여자 모집·행사홍보·장소 대관으로 역할을 분담하였으며, 기타 지역사회복지사업 수행을 위한 상호 협력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한승목 국장은 “옛적부터 삶의 터전이었던 구리시에서 가진 것을 베풀고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어르신들을 비롯한 다양한 계층에게 헌신하겠다.”고 하였고, 최길수 관장은 “구리시의 문화소외계층을 위해 재능기부로써 나눔을 실천하여주시니 감사하다. 복지관에서도 문화소외계층을 비롯한 다양한 방면에서 소외된 이웃들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S엔터테인먼트 NWN내외뉴스 연예TV는 지난 2월7일 '설 특집 어르신 효도공연'을 개최했고 3월28일 오후2시에 '효도공연'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