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코엑스 푸드위크'...‘건강하게’ ‘달콤하게’ ‘스마트하게’ ‘행복하게’

2020-11-27     이지선 기자

(내외방송=이지선 기자) 제15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COEX FOOD WEEK 2020)이 25일부터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슬기로운 집밥 생활’이라는 주제로 코엑스 A홀과 B홀에서 ‘건강하게’, ‘달콤하게’, ‘스마트하게’, ‘행복하게’존 등 4개의 공간으로 나눠서 진행했습니다.

특히 ‘달콤하게’존에서는 베이커리페어, 디저트쇼, 베이커리 기능 경진대회가 펼쳐졌습니다. 원재료부터 각종 조리기구, 베이킹도구 및 기기, 완제품까지 함께 즐기고 배우도록 커다란 부스를 마련해 놓았는데요, 각종 상상력을 동원한 그림들과 모두가 다 아는 캐릭터를 정교하게 케이크에 새겨 넣고 모형으로 만들어 놓기도 했습니다.

‘과자의 성’ 부스에도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었습니다. ‘과자의 성’은 멀리서 보면 과일 같고 인형 같은 캐릭터빵을 만드는 전문업체인데요, 과일제품, 특수모양 제품, 캐릭터제품 등의 캐릭터 빵들로 나눠져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빵은 과일 시리즈의 ‘원주 복숭아 빵’이었습니다.

누구나 쉽게 온·오프라인을 통해 푸드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유익한 전시회인 코엑스 푸드위크는 코로나19 상황임에도, 남은 기간 동안 역시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전망입니다.
 

▶관련 기사 링크
훈훈한 최신 식품 관련 트렌드 한 눈에…‘코엑스 푸드 위크’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