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인을 감동시키는 친절한 공직자상

이번 친절교육은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친절행정 생활화'라는 주제로 이환주 남원시장을 친절강사로 특별초빙해 '민원인을 감동시키는 친절한 공직자상'에 관한 내용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갈수록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는 민원인의 요구에 알맞은 전화민원 및 방문 민원의 응대요령, 복장과 용모, 마음가짐, 올바른 언어표현법 등 민원처리 요령을 교육하고 재정립해 남원시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전국 최고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다짐했다.
남원시는 금년 5월 청사주차장을 새롭게 정비하고 장애인 주차장과 여성전용 주차장, 민원인 전용주차장을 구비해 청사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깨끗한 주차시설과 교통편익을 제공하고 있으며, 친절교육을 월 2회로 확대 실시하고 전직원이 환경정비를 실시해 쾌적하고 편안한 민원실 만들기에 앞장
서고 있다.
남원시장(이환주)은 “ 항상 민원인의 입장에서 민원을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시민이 감동하는 행복한 민원실을 만들어 달라 ”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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