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여름방학 특집 ‘스타 골든벨’! 대세 스타 총출동! ‘꿀잼 골든벨’ 기대감UP

매회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24일 방송은 여름방학특집 ‘스타골든벨’로 김연자-박준규-최현우-이희진-정다혜-이엘리야-선미-리지-샤이니 태민-엑소 카이-스누퍼 우성-여자친구 예린-우주소녀 다영-구구단 미나-사무엘이 출연해 ‘꿀잼 골든벨’을 울릴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엑소의 섹시춤꾼 카이가 멤버들 없이 처음으로 예능에 단독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더욱이 ‘닮은꼴 절친’으로 통하는 샤이니 태민과 동반 출연,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태민과 카이는 남다른 절친케미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무대 위에서는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두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매직핸드’가 별명일 정도로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덤앤더머라는 것. 특히 태민은 “휴대폰 잃어버린 티를 내고 싶지 않아서, 이어폰을 귀에 꼽고 끝부분은 주머니에 넣어서 있는 척하고 다닌 적도 있다”며 반전 허당기를 뽐냈고, 이에 카이는 늘 있는 일이라는 듯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태민뿐만 아니라 ‘엔카 여왕’ 김연자 역시 엑소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이날 김연자는 카이를 향해 “‘아모르파티’의 역주행이 엑소 덕분”이라고 밝혀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였다는 전언. 이에 ‘닮은꼴 절친’에서 ‘덤앤더머’로 다시 태어난 샤이니 태민과 엑소 카이은 물론, 대세 스타들의 맹활약이 펼쳐질 ‘해투3’ 여름방학특집 ‘스타골든벨’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내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