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브랜드 메인 여성 모델은 2012년 론칭 이래 처음

(내외뉴스=정다연 기자) 과거 유니클로 모델로 활약했던 배우 이나영이 국내 브랜드 탑텐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국내에서 일본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터라 이나영의 이러한 소식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31일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은 "19FW 시즌부터 새로운 뮤즈로 이나영을 전격 발탁하고, 지난 17일 첫 캠페인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탑텐이 브랜드 메인 모델로 여성을 발탁한 건 2012년 론칭 이래 처음이다.
관계자는 "이나영 특유의 세련미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탑텐과의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그동안의 광고나 화보 속 이미지와는 다른 캐주얼하면서도 내추럴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탑텐은 지난 19SS시즌 여성 베이직 티셔츠와 리넨 셔츠 등을 확대 강화하면서 여성 소비자들의 매장 유입과 구매가 크게 증가했다.
이어 이번 뮤즈 발탁을 통해 여성 캐주얼 라인을 한층 강화하고 2030 세대 주 고객층을 3040 세대까지 확대해 논에이지 SPA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탑텐은 이나영과의 첫 캠페인으로 겨울 대표 아이템인 '온에어'에 승부수를 던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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