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짜장면 맛을 알아~~"
"니들이 짜장면 맛을 알아~~"
  • 김승섭 기자
  • 승인 2022.10.17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짜장면집으로 유명한 '공화춘'의 깊은 전통의 맛과 브랜드 파워는 유지하되, 트렌디한 맛과 멋을 가미해 젊은 고객층 확보에 주력
100년가공화춘 조나단 이미지(사진=디딤)
100년가공화춘 조나단 이미지(사진=디딤)

(내외방송=김승섭 기자) 방송인이자 유튜버 조나단이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디딤의 중식 프랜차이즈 '100년가 공화춘' 광고모델로 발탁돼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요즘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조나단을 '100년가 공화춘'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우리나라 최초의 짜장면집으로 유명한 '공화춘'의 깊은 전통의 맛과 브랜드 파워는 유지하되, 트렌디한 맛과 멋을 가미해 젊은 고객층 확보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주)디딤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17일 '내외방송'과의 통화에서 "'공화춘'은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시작된 우리나라 최초의 짜장면집으로 깊은 전통의 맛으로 유명하다"며 "회사는 '공화춘' 원조 브랜드를 기반으로 캐주얼 중식 프랜차이즈 컨셉에 적합한 브랜드를 고민해 오던 중 '100년가공화춘' 브랜드를 재탄생시켰다"고 말했다. 

또 "요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조나단이 캐주얼 중식 브랜드로 전환하고자 하는 '100년가공화춘'의 브랜드 컨셉 이미지와 부합하고 '100년가공화춘'의 트렌디하고 밝은 이미지와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나단이 출연하는 영상 광고에서는 "깔담한디?, 창업? 너도 해라해~" 등 중독성 있고 유쾌한 조나단 특유의 멘트와 춤으로 표현된 재치있는 이미지를 활용해 '100년가공화춘'이 추구하는 짜장면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과 누구나, 쉬운 중식, '100년가 공화춘' 이라는 브랜드 컨셉 의미를 담았다. 

관련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직영점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회사 관계자는 "대중성과 안정성이 공존하는 브랜드로 최소의 인원으로 최대의 효과를 중점에 둔다는 뜻이 있다"며 "한결 같은 맛과 퀄리티로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한국의 대표 중식 프랜차이즈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한편, 디딤은 지난 7월 '100년가 공화춘' 1호점인 마포점을 오픈했으며 개점 후 연일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오늘의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 : (주)내외뉴스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4690
  • 인터넷신문등록일자 : 2017년 09월 04일
  • 발행일자 : 2017년 09월 04일
  • 제호 : 내외방송
  • 내외뉴스 주간신문 등록 : 서울, 다 08044
  • 등록일 : 2008년 08월 12일
  • 발행·편집인 : 최수환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3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762-5114
  • 팩스 : 02-747-534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유진
  • 내외방송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내외방송.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wtn.co.kr
인신위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