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처리를 위한 민원 담당자 교육 실시
아산시,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처리를 위한 민원 담당자 교육 실시
  • 디지털 뉴스부
  • 승인 2017.09.04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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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워크숍 룸에서 민원담당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하고 있다.
(내외뉴스=디지털 뉴스부) 아산시 민원봉사담당관은 신속 정확한 민원처리를 위해 지난 9월 1일 워크숍 룸에서 민원처리 담당자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가졌다.

교육에 앞서 민원봉사담당관 관계자는 “민원실은 대민 접점의 최일선에서 행정처리를 하기 때문에 민원인들에게 항상 밝은 모습과, 행동으로 민원인들을 대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교육은 민원처리에 대한 절차, 법령에 따른 민원처리,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개정사항, 폐업신고 홍보 등의 내용으로 이뤄졌다.

민원교육을 받은 직원들은 “민원처리 절차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게 돼 일처리를 할 때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게 돼서 좋다”고 말했다.

전영근 민원봉사담당관은 “앞으로도 민원처리담당자들의 교육을 지속·발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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