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외방송=송귀영 기자) 한국 대기업 안다미(ANDAM) 그룹은 2일 갤럭시 내비게이션 프로덕션에서 최고의 가수를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톤자이시마 씨를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현지 언론인 '옥냐 뉴스'에 따르면 앞서 지난 9월 브랜드 대사 인 Ton Jazima는 캄보디아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자사 제품을 대표을 대표적으로 내밀고 홍보대사 체결 서명은 지난 주말 코 피치의 모건 빌딩에서 열렸다.
ANDAMI Group은 식음료 제조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한국의 기술 회사다. 물류 산업, 식품, 서리 및 생산 산업 및 포장 식품을 유통한다.
ANDAMI 그룹 얼라이언스는 향후 식품 재활용 공장 설립으로 캄보디아 시장에 발을 들여 놓을 예정이다. Caesarea는 캄보디아의 과일 및 요리 제품으로 한국, 일본, 중국, 싱가포르 및 홍콩 등으로 수출된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Ms. Ton Jaishima로 일하면서 한국 기업을 많이 홍보해야 한다. 이것은 Ton Jaishima의 또 다른 성공이다.
다음 그녀의 인기는 더 큰지지를 얻었다. 그러나 갤럭시 나와트라는 톤자이시마 씨의 자존감이 되는 것이 안다미 그룹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일자리를 키울 것이라고 예측하지 못했다.
저작권자 © 내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