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추석연휴 무인민원발급기 정상운영
진천군 추석연휴 무인민원발급기 정상운영
  • 디지털 뉴스부
  • 승인 2017.09.25 0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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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천군
(내외뉴스=디지털 뉴스부) 진천군은 오는 추석 연휴기간 중 무인민원 발급기를 정상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임시 공휴일과 추석 연휴기간(2017.10.02.∼10.09.) 군청과 읍·면 주민센터, 법원 등기소 등 관공서들이 휴무에 들어감에 따라 연휴기간에도 무인민원발급기를 정상 운영해 민원인의 불편을 해소할 예정이다.

무인민원발급기는 읍·면 주민센터, 진천종합버스터미널, 광혜원신협 등 12대가 설치돼 있으며, 발급 가능한 민원은 주민등록 등·초본 및 토지대장 등 10여종의 제증명 민원서류를 신분증 없이 지문인식을 통해 주말이나 야간에도 손쉽게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터넷 민원24(www.minwon.go.kr)를 이용하면 공인증서를 통한 본인 인증 후, 언제 어디서나 365일 24시간 필요한 민원서류를 신청·열람·발급 받을 수 있고, 주민등록등(초)본 등 50종은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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