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맥' 애주가에게 즐거운 소식...하이트진로 '갓생 폭탄맥주' 등 편의점 전용 출시
'소맥' 애주가에게 즐거운 소식...하이트진로 '갓생 폭탄맥주' 등 편의점 전용 출시
  • 김승섭 기자
  • 승인 2022.05.24 0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와 GS25 편의점 단독 판매, 알코올 도수 6도의 라거타입
크라운맥주와 갓생폭탄맥주.(사진=하이트진로)
크라운맥주와 갓생폭탄맥주.(사진=하이트진로)

(내외방송=김승섭 기자) 하이트진로가 편의점 전용 맥주 2종(500ml 캔)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BGF리테일, GS리테일과 협업해 오는 25일 '크라운맥주'와 '갓생 폭탄맥주'를 각각 CU와 GS25 편의점에 단독으로 출시한다.

24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에 출제시되는 맥주는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접근성이 용이하도록 편의점 전용으로 출시되는 것이다.

'크라운맥주'는 '대한민국 최초 맥주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오리지널 에일'이라는 콘셉트로 BGF리테일과 함께 개발했다.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역사성을 재해석했으며, 1952년 첫 출시한 크라운맥주의 상징인 왕관을 활용해 현대적으로 디자인한 패키지가 눈에 띈다. 

현재 하이트진로의 유일한 에일타입 맥주(4.7도)로 아로마호프 100%로 만든 풍부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다.

'갓생 폭탄맥주'는 하이트진로가 GS리테일의 '갓생기획-신상기획팀'과 협업해 개발했다. 소맥(소주+맥주) 마니아를 위해 탄생했으며, 내부 조사에서 소맥이 가장 맛있게 느껴진다는 알코올 도수 6도의 라거타입 맥주다. 

섞을 필요없이 한 캔으로도 깔끔한 소맥 맛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소주병에 맥주 방울이 담긴 소맥을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이에 대해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종합주류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새로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늘의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 : (주)내외뉴스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4690
  • 인터넷신문등록일자 : 2017년 09월 04일
  • 발행일자 : 2017년 09월 04일
  • 제호 : 내외방송
  • 내외뉴스 주간신문 등록 : 서울, 다 08044
  • 등록일 : 2008년 08월 12일
  • 발행·편집인 : 최수환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3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762-5114
  • 팩스 : 02-747-534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유진
  • 내외방송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내외방송.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wtn.co.kr
인신위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