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넥스, ‘Hot Summer 2박 특가’ 패키지 한정 판매
디아넥스, ‘Hot Summer 2박 특가’ 패키지 한정 판매
  • 최유진 기자
  • 승인 2019.07.2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넥스 호텔 전경
▲디아넥스 호텔 전경

(내외뉴스=최유진 기자) 국내 최고의 여행지인 제주도 중산간 자락에 자리잡은 디아넥스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성비 있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2박 특가 패키지를 내놓았다.


디아넥스의 ‘Hot Summer 2박 특가’ 패키지는 22일부터 8월31일까지 일일 3실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2인 혜택 호텔 상품으로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마루바닥 그리고 남향 전망이 훌륭한 객실과 통창 구조의 실내수영장으로 제주의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온천혜택이 투숙기간 동안 제한 없이 제공된다.

▲디아넥스 호텔 수영장
▲디아넥스 호텔 수영장

수영장과 온천 이용시간은 여름성수기 기간 동안 밤 9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디아넥스에서는 수영과 함께 우유빛깔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42℃)도 즐길 수 있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은 일반 지하수와 섞지 않은 100% 순수 고온천수로 피부미용, 노화방지, 피로회복, 아토피, 만성소화기 질환 등 각종 질병 예방 및 치유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추가 특전으로는 투숙기간 중 오메기 눈꽃빙수 또는 베리베리 눈꽃빙수를 1회 제공되며, 제주의 수국과 동백으로 유명한 제주 최대규모의 수목원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를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주말과 27일부터 8월14일 기간 동안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호텔 편의점 ‘P-STORE’ 1만원 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Hot Summer 2박 특가’ 패키지는 온라인멤버십 전용 2박 상품으로, 핀크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 멤버십 가입 후 객실패키지·예약 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오늘의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