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캔디바'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캔디바' 한정판 출시
  • 김승섭 기자
  • 승인 2022.05.26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일 전국편의점에서 만나자...이슬톡톡의 탄산감에 캔디바의 청량함을 더해 여름 시즌 공략
이슬톡톡 캔디바 포스터.(사진=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캔디바 포스터.(사진=하이트진로)

(내외방송=김승섭 기자) 하이트진로의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빙그레의 아이스크림 '캔디바'가 만났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과일탄산주 대표 브랜드인 이슬톡톡의 네번째 제품으로 '이슬톡톡 캔디바'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빙그레의 캔디바와 협업한 제품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MZ세대의 펀슈머 트렌드에 맞춰 빙그레와 함께 브랜드 협업으로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이슬톡톡의 달콤함에 캔디바의 소다맛과 향을 더했다. 패키지 역시 캔디바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하늘색으로 제작됐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알코올도수 3도이며, 355ml 캔제품으로 출시된다. 출고가격은 기존 이슬톡톡과 동일하다. 신제품은 다음달 2일 전국 주요 상권과 마트,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대학가 상권에서는 캔디바 아이스크림 증정행사도 함께 이뤄진다. 이슬톡톡 캔디바를 참이슬, 캔디바 아이스크림과 섞어 마시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지난 2016년 출시한 이슬톡톡은 상콤달콤한 맛과 귀여운 복순이 캐릭터를 앞세워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슬톡톡은 복숭아와 파인애플에 이어 지난해 경남제약 레모나와 함께 한 협업 제품으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내외방송'에 신제품 출시 사실을 전하면서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 : (주)내외뉴스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4690
  • 인터넷신문등록일자 : 2017년 09월 04일
  • 발행일자 : 2017년 09월 04일
  • 제호 : 내외방송
  • 내외뉴스 주간신문 등록 : 서울, 다 08044
  • 등록일 : 2008년 08월 12일
  • 발행·편집인 : 최수환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3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762-5114
  • 팩스 : 02-747-534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유진
  • 내외방송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내외방송.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wtn.co.kr
인신위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