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전국노래자랑 예심 참가신청 19일까지 읍면사무소·동 주민센터 접수

올해 청원생명축제에서는 방송 인기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 ‘MBC 가요베스트’를 통해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고, 인기가수의 공연도 즐길 수 있는 장이 펼쳐진다.
KBS 전국노래자랑(청주시편)은 청원생명축제 기간 중인 9월 28일(목) 오후 1시부터 제1게이트 앞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동네에서 노래 좀 한다’는 시민들이 예심을 거쳐 본선 무대에 오르게 되며, 태진아, 김혜연, 박상철, 문연주, 전미경 등 인기가수들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KBS 전국노래자랑 참여를 원하는 청주시민은 9월 19일(화)까지 각 읍·면사무소 또는 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청주지역에 소재한 기업, 기관·단체 근무자도 참여할 수 있다.
MBC 가요베스트는 9월 27일(수) 저녁 7시 축제장 주무대에서 열린다.
현숙, 신유, 배일호, 조영구, 강수빈 등 성인가요 스타들이 총 출동해 화려한 공연을 선사한다.
특히 올해는 역대 축제에 비해 가장 큰 규모의 주무대와 더 넓어지고 화려한 LED 영상으로 고품격 공연을 펼치게 된다.
축제장 현장에서 녹화된 KBS 전국노래자랑과 MBC 가요베스트는 각각 오는 11월과 10월 중순 TV로 전국에 방영돼 청원생명축제와 청주시를 전국에 알리는 일석이조의 효과도 거두게 된다.
오는 9월 22일(금)부터 10월 1일(일)까지 열흘 동안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열리는 2017 청원생명축제는 이밖에도 화려한 개·폐막 축하공연과 다양한 전시·체험 프로그램, 놀이 등이 준비돼 있고, 청주에서 생산된 친환경 농축산물을 농업인들로부터 직접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내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