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열린 경기에서는 7천명이 넘는 관중이 경기를 지켜보는 가운데 이닝 교체시 마다 우리군 고유브랜드인 “수려한 합천쌀” 영상이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또한 경기 중간 각종 이벤트나 추첨을 통해 합천쌀을 경품으로 나눠주기도 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군, 합천유통, 합천RPC, 농협중앙회 등 유관기관 20여명이 참석해 경기장 안팎에서 합천 쌀을 홍보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대외적으로 합천쌀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