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직원 9월25일 친절교육

이날 교육은 시민에게 더욱 질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친절교육 전문강사 이명순 강사를 초청해 강의했다.
이 강사는 민원 응대 전략과 공무원 감정 코칭 및 스트레스 관리 기법을 소개했다. 특히 친절은 민원인 중심에서 소통이 우선돼야하며,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응대해야 행정에 대한 신뢰가 높아진다고 강조했다.
김재광 보건소장은 “이번 친절교육은 변화하는 민원인 요구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직무관련 지식습득과 적극적인 민원처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신속·공정·친절한 민원서비스 구현을 통해 민원인과 소통하고 섬기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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