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응대 기법, 마케팅 전략 등 배워

상인들은 상인대학에서 고객 응대 기법, 상인의식의 변화와 혁신의 필요성, 마케팅 전략, 친절응대에 대해서 전문교육을 받았고, 안전교육을 통해 화재발생 등 응급상황에서 대처법을 배웠다.
또한, 졸업생 대표 송용식(50)씨는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우리 시장이 운명공동체로 상생하는 방법을 모색해 서민경제, 지역경제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전통시장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천시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버스주차장 개선사업, 문화관광형 명품시장 등 시설현대화 사업으로 시민이 시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다각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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