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가상 현실이 눈앞에...'오큘러스 퀘스트2'
스윙 분석부터 공의 궤적 분석까지, '파이골프 WGT에디션'

(내외방송=최유진 기자)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저마다 완벽한 휴가를 꿈꾸며 계획 중이다. 이 중 멀리가지 않고 ‘스테이케이션’ 아이템 3으로 편안한 집에서 완벽한 휴가를 보내보는건 어떨까.
질주 본능을 깨워줄 시뮬레이터 '로지텍 G923 레이싱 휠'
'로지텍 G923 레이싱 휠'은 레이싱 트랙 위 극한의 생동감을 고스란히 전해주는 시뮬레이션 레이싱 휠이다. 실제 게임의 물리 엔진과 오디오를 실시간으로 활용하는 트루포스(TRUEFORCE) 기능은 엔진의 굉음, 타이어 그립, 트랙의 지형, 스티어링 휠의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느끼게 해 실제 레이싱을 즐기는 듯한 초현실적인 짜릿함을 선사한다.
브러시드 메탈의 감각적인 마감처리와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제작된 휠이 모던함과 클래식함을 느끼게 한다. G923 레이싱 휠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로지텍 맥라렌 G 챌린지 2021'에 참여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로지텍 G 챌린지'는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 4개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레이싱 게임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Round1의 예선은 26일까지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4일간의 런던 여행을 비롯해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내가 서있는 곳이 게임 속 현실이 되는 VR헤드셋 '오큘러스 퀘스트2'
헤드셋만 장착했을 뿐인데 게임 속 세계가 눈앞에 펼쳐진다. SK텔레콤과 페이스북의 합작으로 탄생한 가상현실(VR) 기기 '오큘러스 퀘스트2'는 퀄컴 XR2 칩셋 탑재로 더 빠르고, 즉각적인 VR 체험이 가능하다. 또 4K 해상도 지원으로 더 선명한 가상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오큘러스 터치 콘트롤러와 생생한 서라운드 사운드는 더욱 진짜 같은 가상현실을 구현해 준다.
누구나 쉽게 즐기는 가정용 스크린골프 '파이골프 WGT에디션'
'파이골프 WGT에디션'은 홈 스크린 골프 시뮬레이터다. 9g밖에 불과한 센서를 함께 제공되는 스윙트레이너나 본인이 가진 클럽에 끼우기만 하면 직접 골프장에 가지 않고도 전 세계 유명 코스를 돌 수 있다. 자세와 스윙 분석부터 공의 궤적 분석까지 가능해 골프 입문자인 ‘골린이’에게도 유용하다. 특히 글로벌 유저와 함께 라운딩을 도는 WGT와 온라인 게임 등 파이골프 앱을 활용하면 재미는 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