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계, 후원과 협약으로 브랜드이미지 제고에 주력
유통계, 후원과 협약으로 브랜드이미지 제고에 주력
  • 정수남 기자
  • 승인 2020.11.10 08: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사나, 스노보드 이상호선수 지원…헬스팩 등 건강보조식품 제공
GS25, H&B 우수 뷰티 협력사와 맞손…헬스·뷰티 제품 본격 판매
▲ 이상호 선수. (사진=유사나)
▲ 이상호 선수. (사진=유사나)

(내외방송=정수남 기자) 국내 유통업체들이 후원과 협약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동계스포츠 발전을 위해 스노보드 이상호 선수와 3년 연속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상호 선수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남자 평행대회전에서 2위를 차지하면서, 한국 스키 사상 첫 메달을 획득했다.

유사나는 이상호 선수와 2018년부터 인연을 맺고, 이상호 선수가 건강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유사나는 이외에도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프로축구 성남FC,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4500여명의 선수에게 자사의 건강보조식품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홍긍화 지사장은 “성장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이상호 선수 등 운동선수를 대거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GS리테일의 편의점 브랜드 GS25는 H&B(헬스앤뷰티) 우수 뷰티협력사와 함께 뷰티플랫폼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GS25는 GS리테일의 H&B브랜드 랄라블라와 협업하고 있는 국내외 13개 협력사의 우수제품 60여종으로 구성된 ‘뷰티 전용매대’를 이날 선보였다.

이에 따라 고객은 24시간 화장품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됐으며, 이들 협력사는 1만 4000곳의 GS25 매장에서 자사 제품을 판매해 매출을 늘릴 수 있게 됐다.

▲ GS25는 H&B 제품을 가맹점에서 판매한다. (사진=GS25)
▲ GS25는 H&B 제품을 가맹점에서 판매한다. (사진=GS25)

GS25는 이번 뷰티플랫폼 강화로 가맹점의 신규고객 창출과 점포 수익성 개선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연말까지 협력사를 25개사로 확대할 방침이다.

GS리테일 안병훈 상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환경과 소비 트렌드를 감안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상품과 다양한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뷰티플랫폼에 참여하는 업체는 서린컴퍼니(라운드랩), 십일번가주식회사(싸이닉), 아모레퍼시픽(브로앤팁스), 나오스코리아(바이오더마), 엘지생활건강(피지오겔), 동국제약(마데카21,센텔리안24), 뷰티리더(메디힐), 자연의벗(다자연), 한국시세이도(센카,아넷사), 세화피앤씨(모레모), 네오팜(아토팜,더마비), 갈더마코리아(세타필), 제이트레이더스 등이다.


관심기사

오늘의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 : (주)내외뉴스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4690
  • 인터넷신문등록일자 : 2017년 09월 04일
  • 발행일자 : 2017년 09월 04일
  • 제호 : 내외방송
  • 내외뉴스 주간신문 등록 : 서울, 다 08044
  • 등록일 : 2008년 08월 12일
  • 발행·편집인 : 최수환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3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762-5114
  • 팩스 : 02-747-534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유진
  • 내외방송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내외방송.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wtn.co.kr
인신위 ND소프트